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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관리지표상 고객만족도 조사 표준안 연구

  • 발행년도2012.12
  • 조회수1828
  • 작성자 관리자

본 연구의 주요 범위는 2012년 성과지표 총 157건 사업 중 성과관리시행계획에 따라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는 86건 사업에 대한 만족도 조사임. 고객만족도 조사 표준 모델의 개발과 조사 결과의 활용방안을 마련하는데 2011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또는 2012년 성과관리시행계획을 근거로 함. 

 

- 목 차-

제1장 서 론

제2장 고객만족도 조사의 의의와 모델

제3장 현행 고객만족도 조사 현황 분석 및 문제점

제4장 고객만족도 조사 사례

제5장 고객만족도 조사 표준화 방안

제6장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의 활용방안

제7장 고객만족도 조사 수행을 위한 정책적 지침

붙임1. 2012년 성과관리시행계획상의 고객만족도 조사 현황

붙임2. 사업특성별 조사지표 표준차원 및 세부 항목 구성

붙임3. 사업특성별 표준 조사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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